본문 바로가기
유용한프로그램/spell

C브라우저(spell 3.1(씨 브라우저))See 브라우저 다운 및 설명법(초보님들도 알기 쉬워요.!)

by 크로젠츠 2011. 12. 2.
반응형

예전에..spell 2.7과 speel 2.8이었는데...
이제는 바뀌었네요.!!ㅎㅎ 이번엔 브라우저형식으로 직접 들어가는 방식이 되었네요.!
더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예전 spell2.7,2.8은 이 모양이였죠.!! 그러나 이번에 나온 씨 브라우저는 바뀌었습니다. 


이제부터 초보님들을 위한 설명을 들어가겠습니다.!ㅎ



1. 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다운 하는것을 들어갑니다.!





2.이 순서대로 클릭해서 다운 받으세요.!!






3. 마지막으로 이렇게 뜹니다.!! 이럴때 쓰시면 됩니다.!~!ㅎㅎ



잘쓰세요.!! 밑에서 더보기를 클릭하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유용한프로그램 > spel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펌 방지해제 spell 2.8설명 및 다운.!!  (0) 2011.1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