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혈액형 이야기(A형남자,여자 B형남자,여자 O형남자,여자 AB형남자,여자)

by 크로젠츠 2011. 11. 19.
반응형

처음으로 글을 올리는데요.!!
혈액형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A형 여자 / 살뜰한 엉큼녀 / 책임감 vs. 의존적 / 일편단심 민들레


첫인상 - A형 여자는 차분하고 다소곳한 여자. 심리적인 방어벽이 높다. 그래서 초반부엔 관계가 돌고 도는 느낌이다. 그녀는 사람들을 잘 믿지 않으니깐. 너무 예의를 차리고 조심스럽다.


성격상의 장,단점 - 현실적인 안정을 중시하는 타입, 미래 지향적으로 자신의 삶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기 보다는 현실에 순응하면서 소극적이 되기 쉽다. 목표와 소망이 있을 땐 열정적으로 밀어붙이는 근성이 있지만, 의지가 약해서 상황이 불리해지면 좌절하기 쉽고 원하는 게 불확실해지면 주어진 일만 겨우 하면서 의존적인 삶을 산다.


러브  - '네가 먼저 날 좋아해야 나도 널 좋아한다'는 입장. 그래서 혼자서 끙끙거리다가 좋은 남자는 놓치고, 어뚱하게 못된 남자, 별 볼일 없는 남자, 유부남과 사랑에 빠지기도 한다. 일단 자기한테 헌신적이라면 머리로는 거부해도 결국엔 받아주기 때문, 상대보다는 상대가 주는 사랑 자체에 빠져든다.


A형 여자 사로 잡는 법 - 자존심을 살려주라.- 그녀의 편이 되어 존중해줘야 한다.


 


A형 남자 / 소심한 젠틀맨 / 완벽주의 vs. 외골수 / 부드러운 사랑


첫인상 - 인상도 깔끔하고 말투도 튀지 않고, 적당히 분위기도 맞춰준다. 자상하다. A형 남자는 마당발보다는 소수의 절친한 관계를 중요시한다. 이미 그런 친구가 있다면 굳이 당신하고 친해지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성격상의 장,단점 - 기본적으로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듯 이것저것 다 재보고 결정하는 스타일. 이것은 완벽을 추구하기 때문이라고 해석할 수도 있고, 한편으론 자신감이 없어서라고 풀이할 수 있다.


러브 - 부드럽고 세심하고 믿을 수 있다. 하지만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어도 사랑을 표현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린다. 소심해서, 자존심이 세서, 신중해서, 남의 시선을 의식해서.. 일단 관계를 맺으면 책임질 생각을 하는 타입으로 여자로선 안심할 수 있다.


A형 남자 사로 잡는 법 - 편한 여자가 되라. 마음까지 사로 잡으려면 조신하면서도 애교를 부리면서, 수준이 높으면서도 다소 만만하게 - 편하게 - 보여라.


 


B형 여자 / 싹싹한 변덕쟁이 / 행동파 vs. 기분파 /  열정적인 타입


첫인상 - 처음 만난 사이인데도 자주 봐온 사람처럼 싹싹하게 대해주는 그녀, 이성보다 감성이 뛰어난 B형 여자는 감정이 워낙 둘쭉날쭉해서 기분이 좋을 때와 우울할 때 전혀 다른 사람을 보는 것같다.


성격상의 장,단점 - 일단 호기심이 충족되거나 다른 데로 필이 꽂히면 거기에 너무 집중한 나머지 다른 것들은 물론,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것들까지도 잊고 지낸다. 이는 쓸데없는 일에 에너지를 소모하는 것 실어해서이기도 하고 싫증을 잘 내기 때문이기도 하다.


러브  - 자기 기분에 취해서 상대의 마음을 확인하지도 않고 정열적으로 사랑을 표현. 애인감으로 일단 대화가 잘되는 남자를 선호, 질투가 심한 편.


B형 여자 사로 잡는 법 - 감동하면서 맞장구쳐라. - 그녀 말이면 뭐든 맞장구를 쳐주면서 재미있는 대화 상대가 되어야 한다.


 


B형 남자 / 천상천하 유아독존 / 자유분방 vs. 즉흥적 / 냄비 사랑법


첫인상 - 형식이나 권위, 틀에 박힌 예의를 무시하면서 털털해 보이는 남자. 귀여운 괴짜. 어디로 튈지 모르는 B형 남자. 어찌보면 자기 마음 내키는 대로 행동하는 타입


성격상의 장,단점 - 자기 긍적성이 강해서인데, 자칫 '나 잘났다!'는 자부심에 빠져 객관적인 사실도, 자기 잘못도 인정하지 않는다. 모든 혈액형 중 생명력이 가장 강해서 웬만한 좌절에는 끄덕 않고 변화의 흐름을 잘 타는 것은 장점. 그러나 자기 뜻대로 안되면 고집불통이 되거나 '세상만사 귀찮다'는 폐쇄적인 방관자가 된다.


러브  - 바랑둥이가 많다. 감성적이라 사랑하는 여자가 나타나면 정신없이 사랑에 빠져든다. 브레이크가 걸리지 않는데, 일단 끝까지 가면 쉽게 식는다.


B형 남자 사로 잡는 법 - 산뜻한 이성친구가 되라. - 그의 마음을 나한테 기울게 하려면 일관적인 태도를 기대하지 말고 오래 만나면서 다양한 모습들에 익숙해져야 한다.


 


O형 여자 / 냉철한 분위기 메이커 / 자신감 vs. 허풍쟁이 / 속전속결의 리얼리스트 /


첫인상 - 처음 만난 사이인데도 불편함을 느끼게 하지 않는 여자. 자기 신상에 대해서도 솔직히 말하고 대화를 재미있게 이끌어 나간다.  분위기 메이커. 이들은 처음 만나는 사람들하고도 쉽게 어울리지만 속으론 경계심을 풀지 않고 있다. 경계심과 보호본능이 강하다.


성격상의 장,단점 - 자신감과 의지가 강해서 주변에 휘둘리지 않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끈기가 있지만 남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못하는 것이 단점. 고집도 세서 일단 결심한 것은 끝까지 가봐야 직성이 풀린다.


러브 - 첫눈에 반하는 타입. 용의 주도하게 러브게임을 펼치지도 못해 과감하게 행동으로 대시한다. 기본적으로 유능하고 머리가 좋고 현실적인 능력이 뛰어난 남자한테 끌린다. 실력과, 커리어우먼, 리더 역할을 하는 여자들 일수록 나이 차이가 많은 남자를 선호한다. 자기보다 강한 남자한테 어리광도 부리면서 보호받고 싶은 마음이 강해서다.


O형 여자 사로 잡는 법 - 당당하거나 감성적이거나 - O형 여자의 마음을 빼앗으려면 어딘가 잘난 데가 있어야 한다. 학벌이건, 외모건, 능력이건, 지성이건, 노련함이건, 말발이건, 최소한 당당해야 한다.


 


O형 남자 / 경계심 강한 리더 / 인간적 vs. 소심함 / 품어주는 사랑


첫인상 - 일단 튄다. 활달하고 자기 주장도 확실하고 말도 직선적이다. 개성이 강하고 자신감이 넘치면서도 사람들은 일일이 챙기고 듣기 싫은 소리는 안한다. 그런데, 이 남자. 사람들이 자기한테 집중하지 않으면 눈초리가 날카로워지면서 좀 삐딱해진다. 사실 삐진거다. 리더가 돼야 장점이 발휘되는 타입


성격상의 장,단점 - 목적의식도 뚜렷하고, 명예를 소중히 여기는 정의파. '좋고 싫음'도 확실한 타입. 개성과 자기 주장이 강하고 현실적이어서 사회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소지가 맣지만 이기적으로 흐르고 사람들과 마찰을 일으키기도 한다.  


러브  -  O형 남자는 자부심이 강하고 직선적이라 애인도, 아내도 자기만큼 잘나야 한다. '마초 마인드'의 소유자. '여자는 여자다워야 한다'는 강박관념. 여자를 자기 힘으로 보호해주고 리드해 주고자 하는 마음이 강하나 사랑이 지나치면 집착적인 사랑으로 변질되기도 해서 자기 여자가 다른 남자한테 논을 돌리는 꼴을 보지 못하고 관리 체제(?)로 들어가기도 한다.


O형 남자 사로 잡는 법 - 마초 기질(남자다운)을 살려줘라 - 외모에 무지 신경을 쓰고 잘난 척하되, '천성 여자'여야 한다. 능력있는 요조속녀라야 한다.


 


AB형 여자 / 속을 알 수 없는 공주 / 합리적 vs. 무정함 / 드라마틱한 로맨티스트


첫인상 - 처음 만났는데도 인간관계에 노련한 듯 언변도 좋고 센스가 뛰어나다. 다양한 사람들하고 어울리는 걸 좋아하고 사교술도 뛰어나서 마당발이고 인맥 관리도 잘한다.


성격상의 장,단점 - 사회적으로 유능한 커리어우먼으로 살면서도 한편 이상주의자 성향도 있어서 현실과 공상의 차이로 인해 삶의 허무를 자주 느낀다.


러브  - 로맨스 드라마의 남자주인공을 원하는 타입. 응석도 잘 부리고, 남자한테 공주 대접을 받아야하는 만큼, 주변에서 자기가 사귀는 남자가 좋은 남자인지 동의를 구하고픈 심리가 강하다. 집착과 소유욕이 심하다.


AB형 여자 사로 잡는 법 - 공주로 모셔라. - AB형 여자는 자기 단점에 민감하다. 성격에 관한 것이든, 외모에 관한 것이든 자신에 대한 사소한 비난도 인격적 모독으로 받아들인다. 남들의 평가를 중요시하므로 가능한 띄워주라.


 


AB형 남자 / 냉철한 세련남 / 우월감 vs. 우유 부단함 / 젠틀맨의 쿨한 사랑


첫인상- 첫인상이 꽤나 냉철하고 지적이다. 크게 웃지도, 들뜨지도 않고 분위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 것 같다. 사교적인 것 같은데, 삶에 초연한 것도 같다.


성격상의 장,단점 - 행동방식은 B형인데 사고하는 건 A형인 특인한 타입.


러브  -이성관계에 쿨한 것처럼 보인다. 기본적으로 자기 감절을 잘 표현하지 않고, 또 합리성을 중요시하므로 감정의 회오리에 휩싸이는 걸 꺼려한다.  이들은 상대에 대한 독점욕이 별로 없다. 그래서인지 칭얼대며 다가오는 여자는 질색이다. 상처가 깊은 남자라면 다시 사랑을 하기까지 꽤 오래 걸린다.


AB형 남자 사로 잡는 법 - 천천히 믿음을 심어줘라 - AB형 남자의 마음을 얻으려면 느긋하게 장기전을 펼쳐야 한다. 마음의 방어벽을 요란스럽지 않게, 벽에 서서히 물이 스며들어 어느 날 저절로 무너지듯 무너뜨려야 한다.


재미있게 보셨길 바랍니다.!!
혼자보기엔..너무 안타까운 정보들이여서요.!ㅎ


이 글은 http://manjuz.tistory.com블로그에서 퍼온것입니다.!

반응형

댓글